로딩 이미지

V.culture

새 이미지

Music by SIMO

SIMO

대한민국의 힙합 뮤지션으로 힙합과 일렉트로니카를 접목한
실험적인 작법을 선보이는 인터내셔널 비트메이커.
BBC를 비롯한 해외 방송사는 물론,
LA와 런던의 비트씬에서 극찬을 받아왔다.
2011년 앨범 'SIMO & MOOD SCHULA' 발매,
2011년 한국대중음악상 힙합&랩 음반상 수상.
바이널아이가 작업한 영상 대다수의 BGM은
SIMO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이다.

* 바이널아이는 앞으로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을 찾고 지속적인 협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타이틀 이미지

About V.culture


Don’t think. Just breathe.

V.Culture 프로젝트의 시작

‘우리의 문화를 어떻게 보여줄까?’ 단순하지만 어려운 이 질문을 두고 우린 끊임없이 고민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였으니까요.
평범하고 일방적인 설명보다는 당연히 ‘바이널아이’스러운 방식으로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바이널아이의 문이 열리는 순간, 우리만의 자유로운 공기를 온몸으로 느끼는 것처럼 우리가 전달할 우리의 문화는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지요. 그래서 작지만, 바이널아이 그대로의 모습부터 담기로 했습니다.

우리의 시작과 변화, 지금까지의 모습을요.

우린 우리의 철학과 생각에 공감하는 다른 사람들 역시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창조와 자유, 얽매이지 않는, 하지만 시대의 끝을 달리는 사람들 말이죠. 그래서 ‘Breathe with VINYL I’를 테마로 여러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해보려 합니다. ‘머리’가 아닌 ‘오감’으로 바이널아이를 느낄 수 있도록.

‘우린 누구고 우리의 문화는 뭘까?’라는 질문에 정답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 신나는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조명해볼 수 있는 해답은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작업과 과정이 그 답에 가까워지길 바랍니다.

바이널아이와 함께 호흡해보실래요?

from vinylists

Zion Tower, 10, Nonhyeon-ro 135-gil, Gangnam-gu, Seoul, Rep. of Korea, 06041/ TEL. 02-6182-1700 / FAX. 02-6182-1800
© 2015 VINYL I INC., ALL RIGHTS RESERVED.